자이언츠 얘네들 진짜 이정후 빼고 다 파냐
투투
1시간 16분전
204
8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자이언츠 얘네들 진짜 이정후 빼고 다 파냐
와 자이언츠 미쳤네. 이정후랑 웹 빼고 다 트레이드 시장에 내놓는다고? 거의 파이어 세일 아니냐 이거. 돈이 그렇게 없나? 심지어 그 선수들 몸값 합치면 거의 8천억이라는데 이걸 다 감당 못 한다고 파는 거면 진짜 팀 해체 수준 아니냐. 이러면 이정후 혼자서 뭘 할 수 있겠냐. 벌써부터 내년 시즌 망한 거 아니냐는 소리가 들리는데 너네 생각은 어떠냐.
댓글목록8
메튜님의 댓글
소이라떼님의 댓글
앞뒤님의 댓글
야도란님의 댓글
하현달님의 댓글
MAMA님의 댓글
도다리쑥국님의 댓글
중복췍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