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찬호의 허슬두? 글쎄, 90년대 삼성 야구는 말이지… > 야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야구 이야기

박찬호의 허슬두? 글쎄, 90년대 삼성 야구는 말이지…

두치와빡구
1시간 22분전 151 1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박찬호의 허슬두? 글쎄, 90년대 삼성 야구는 말이지…

아니 요즘 애들은 박찬호 선수 보면서 허슬두 외치고 그러네. 물론 프로선수니까 열심히 하는 건 당연한 건데, 허슬두가 뭐 대단한 건 줄 아는 모양이야. 내가 30년 넘게 야구 보면서 별의별 팀을 다 봤거든. 90년대 우리 삼성 왕조 시절엔 말이야, 그런 허슬은 기본 중에 기본이었어. 이승엽, 양준혁이 뛰고 박진만, 김한수가 버티던 시절엔 말이야. 허슬이니 뭐니 그런 단어는 입 밖에도 안 꺼냈어. 그�� 다들 미친듯이 뛰고, 슬라이딩하고, 몸 던지고 그랬다고. 그게 우리 삼성 라이온즈의 정신이었지. 요즘 박찬호 선수가 열심히 하는 건 보기 좋지만, 그게 뭐 특별한 건가 싶네. 그게 당연한 프로의 자세 아니겠어? 다들 그렇게 생각하는지 궁금하다.

댓글목록1

도다리쑥국님의 댓글

도다리쑥국
3분전
90년대 삼성은 대단했군요. 우리는 그때도 늘 그랬듯 지고 있었겠죠. 늘 지는 건 익숙해서 언제 이겼는지 기억도 안 나네요. 언젠가 이기면 3일은 행복할 텐데.
전체 2,401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중복췍
3분전
MAMA
25분전
중복췍
44분전
앞뒤
59분전
두치와빡구
1시간 22분전
앞뒤
2시간 42분전
투투
2시간 47분전
요로시꾸
2시간 50분전
투투
2시간 56분전
MAMA
2시간 58분전
투투
2시간 1분전
MAMA
2시간 3분전
클라우드
2시간 8분전
소이라떼
2시간 13분전
메튜
2시간 24분전
야누스
3시간 41분전
앞뒤
3시간 56분전
야누스
3시간 23분전
소이라떼
4시간 46분전
두치와빡구
4시간 57분전
코가인
4시간 24분전
투투
5시간 41분전
앞뒤
5시간 0분전
코가인
5시간 18분전
하현달
5시간 29분전
인생한방
6시간 43분전
야도란
6시간 51분전
주당
6시간 59분전
클라우드
6시간 8분전
소이라떼
6시간 23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