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워키 이 놈들... 내가 찍은 그 투수 좀 봐라
야도란
2시간 31분전
277
0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밀워키 이 놈들... 내가 찍은 그 투수 좀 봐라
아니 밀워키 봐라. 내가 올초부터 걔네 2군 투수 계속 눈여겨보라 했잖아. 마이너리그 성적 보고 쟤 무조건 올라온다고. 오늘 신시내티 타선 묶는 거 봤냐? 헛스윙 유도 미쳤네 진짜. 얘들아 무조건 기억해 둬라.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