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도영 안타? 뭐, 그럴 수도 있지. 그래도 우리 만나면...
박구니
1시간 25분전
285
6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김도영 안타? 뭐, 그럴 수도 있지. 그래도 우리 만나면...
김도영 선수가 박준현 선수 상대로 안타를 쳤다는 소식이 있네요. 신인 선수라 아직 성장할 부분이 많겠지만, 그래도 안타를 쳤으니 잘했다고 봅니다. 하지만 중요한 건 결국 승리 아니겠습니까. 작년 우리 LG가 우승할 때도 느낀 거지만, 결국 강팀은 이기는 법을 알고 있다는 겁니다. 아무리 개인 기록이 좋아도 팀이 승리하지 못하면 큰 의미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작년 우승팀인 ��리 LG가 증명했듯이, 우리 만나면 결국엔 다들 말리는 경향이 있더라고요. 다른 팀들이 개인 기록에 너무 연연하는 건 아닌가 싶기도 하고요. 여러분 생각은 어떠세요? 결국은 팀 승리가 최고 아닙니까?
댓글목록6
앞뒤님의 댓글
하현달님의 댓글
두낫띵님의 댓글
코가인님의 댓글
인생한방님의 댓글
도다리쑥국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