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야구 지금 뭔 생각하냐? 맥주 한 캔 따고 들어봐라.
주당
2시간 36분전
234
6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일본 야구 지금 뭔 생각하냐? 맥주 한 캔 따고 들어봐라.
아니 일본 야구가 한국이 부럽다고? 지들이 고립돼서 뒤처진다니, 이거 내가 어제 역전승 볼 때 마신 맥주가 부족했나. 뭔 소린가 싶어서 기사를 쓱 봤는데, 오타니까지 뼈 있는 한마디를 날렸다는 거 아니겠어. 하긴, 메이저리그 진출 안 하는 선수들이 일본 리그에만 갇혀 있으니 경쟁력이 떨어질 수밖에. 우리나라는 그래도 최정 같은 거포들이 리그에서 쾅쾅 홈런 날려주면서 꾸��히 실력 보여주잖아. 일본 애들 정신 못 차리고 있으면 언젠가 우리 팀이 아시아 시리즈에서 제대로 혼내줄 날이 올 거다. 너희들 생각은 어때? 일본 야구 진짜 이러다 우리한테 한 수 배우자고 할 날이 올까?
댓글목록6
두낫띵님의 댓글
두치와빡구님의 댓글
중복췍님의 댓글
코가인님의 댓글
박구니님의 댓글
둘둘하나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