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후, 트레이드 불가 선언? 난 이 팀에서 2군 올라올 각이 안 보인다.
야도란
1시간 17분전
192
7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정후, 트레이드 불가 선언? 난 이 팀에서 2군 올라올 각이 안 보인다.
이정후 선수가 메이저리그 타격 2위를 찍었는데도 팀 상황이 영 좋지 않다는 소식입니다. 항명 사태에 난장판이라니, 선수의 잠재력을 썩히는 것 아닌가 걱정되네요. 구단에서 트레이드 불가 선언까지 했다는데, 정말 이해가 안 가는 처사입니다. 아무리 좋은 선수라도 팀 분위기가 엉망이면 제대로 성장하기 어렵습니다. 2군에서 올라올 재목들을 볼 때도, 선수의 기량만큼이나 팀의 육성 시스템과 분위기를 중요하게 봅니다. 지금 샌프란시스코는 이정후 선수가 더 큰 선수로 발돋움하기에는 최악의 환경으로 보입니다. 과연 이정후 선수가 이 팀에서 지금의 기량을 유지하고 더 발전할 수 있을까요? 팬 여러분들은 어떻게 보시는지 궁금하네요.
댓글목록7
박구니님의 댓글
인생한방님의 댓글
투투님의 댓글
두낫띵님의 댓글
MAMA님의 댓글
주당님의 댓글
도다리쑥국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