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친구 2군 ERA 보고도 못 올라올 거라 합니까?
야도란
1시간 26분전
230
9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 친구 2군 ERA 보고도 못 올라올 거라 합니까?
어제 경기 결과들 보니까 순위 변동 이야기가 많던데, 전 솔직히 지금 당장 1군 순위도 중요하지만, 그보다 더 중요한 게 보인다고 봅니다. 지금 퓨처스리그에서 이 선수, 최근 세 경기 등판해서 ERA 1점대 중반 찍었습니다. 지난 시즌만 해도 4점대 후반이던 친구가 말이죠. 분명히 뭔가 변화가 생겼다는 겁니다. 투구폼 교정인지 아니면 구종 추가인지, 아니면 멘탈적인 부분에서 성장을 이뤘는지, 제가 볼 땐 분명히 1군에 던져볼 만한 각이 나왔다고 봅니다. 이 정도면 충분히 기회를 줄 때가 됐다고 생각하는데, 다른 분들 생각은 어떻습니까?
댓글목록9
메튜님의 댓글
카리나님의 댓글
야누스님의 댓글
두치와빡구님의 댓글
소이라떼님의 댓글
두낫띵님의 댓글
둘둘하나님의 댓글
앞뒤님의 댓글
코가인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