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애미가 텍사스 잡았네 ㅋㅋㅋㅋ
투투
1시간 8분전
96
0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마이애미가 텍사스 잡았네 ㅋㅋㅋㅋ
야 방금 끝남 마이애미가 텍사스 잡았다 4대2 실화냐? 텍사스 요새 왜 이러냐 진짜 김하성 오늘도 안 터지고 답답하네. 마이애미 불펜 미쳤네 막판에 진짜 꽁꽁 묶네 ㅋㅋㅋ 이러다 텍사스 가을 야구도 못 가겠다 어휴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