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키스 구단 가치 12조? 이거 한 잔 더 해야겠다! > 야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야구 이야기

양키스 구단 가치 12조? 이거 한 잔 더 해야겠다!

주당
1시간 18분전 183 1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양키스 구단 가치 12조? 이거 한 잔 더 해야겠다!

아니, 어제 뉴스 보니까 양키스가 구단 가치 1위라네? 무려 12조 8천억 원이래. 12조? 이거 진짜냐? 어제 우리 팀 9회 역전 홈런 터질 때도 맥주 두 캔 더 땄는데, 양키스는 스케일이 다르구만. 솔직히 12조면 우리 동네 치킨집 몇 개를 사고도 남을 돈 아니냐. 야구 보면서 치킨에 맥주 딱인데, 양키스 경기는 무슨 고급 레스토랑에서 샴페인 마시면서 봐야 할 판이네. 괜히 양키스 양키스 하는 게 아니었어. 근데 우리 팀도 언젠가 저렇게 구단 가치 쭉쭉 올라서 맥주 열 캔 딸 수 있는 날이 오겠지? 다들 우리 팀이 12조짜리 팀 되는 날까지 같이 달려보자!

댓글목록1

코가인님의 댓글

코가인
1시간 1분전
12조? 이야 이건 진짜 미쳤네. 근데 우리 팀도 어제 역전 홈런 터트린 거 보면 충분히 가능성 있다고 본다. 어제 그 타자, 삼진만 안 당하면 진짜 레전드감인데 말이야. 솔직히 12조가 대수냐? 중요한 건 야구 실력이지.
전체 2,501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도다리쑥국
11분전
카리나
23분전
둘둘하나
28분전
야도란
38분전
앞뒤
39분전
투투
43분전
MAMA
54분전
두치와빡구
1시간 6분전
주당
1시간 18분전
주당
1시간 26분전
인생한방
2시간 35분전
2,490
투투
2시간 56분전
226
투투
2시간 56분전
도다리쑥국
2시간 2분전
야도란
2시간 14분전
2,487
하현달
3시간 35분전
476
하현달
3시간 35분전
야누스
3시간 58분전
하현달
3시간 21분전
요로시꾸
4시간 36분전
두낫띵
4시간 57분전
투투
4시간 21분전
둘둘하나
5시간 31분전
코가인
5시간 34분전
둘둘하나
5시간 39분전
두낫띵
5시간 43분전
소이라떼
5시간 57분전
투투
5시간 13분전
두낫띵
5시간 24분전
야도란
6시간 35분전
메튜
6시간 58분전
코가인
6시간 6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