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후 선수, 정말 부럽습니다
도다리쑥국
1시간 29분전
205
6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정후 선수, 정말 부럽습니다
샌프란시스코의 이정후 선수가 첫 타석부터 홈런을 쳤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시즌 5호 홈런이라니, 정말 대단합니다. 심지어 한국 축구 응원까지 했다고 하던데, 해외에서도 나라 생각하는 마음이 기특하네요. 저희 한화 선수들도 본받을 점이 많다고 생각합니다. 5호 홈런이요? 저희는 누가 언제 5호 홈런을 쳤는지 기억도 가물가물합니다. 매번 지는 경기에 익숙해져서 그런가, 이렇게 다른 팀 선수들 소�� 들으면 그냥 부러운 마음만 드네요. 물론 저희 선수들도 열심히 하지만, 뭔가 좀 다릅니다. 이정후 선수처럼 시원하게 한 방 날려주는 모습, 저희 팀에서도 볼 수 있을까요? 언제쯤이면 저희도 이기고 3일 행복할 수 있을까요.
댓글목록6
두낫띵님의 댓글
둘둘하나님의 댓글
인생한방님의 댓글
두치와빡구님의 댓글
야누스님의 댓글
요로시꾸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