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후 데려왔는데도 사장이 욕먹는다고? 요즘 세상 참 별나네.
두치와빡구
1시간 28분전
325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정후 데려왔는데도 사장이 욕먹는다고? 요즘 세상 참 별나네.
이정후가 메이저리그 가서 활약하는 건 참 대견한 일이지. 그런데 샌프란시스코 사장이 이정후 데려왔는데도 욕을 먹는다고? 참 요즘 야구판은 나 때랑은 많이 다르네. 우리가 90년대 삼성 왕조 시절 생각해보면, 김성래, 류중일, 강기웅 같은 스타 선수들 데려오면 팬들은 무조건 박수치고 환호했어. 그 때는 프런트가 선수단 지원만 잘해도 칭찬이 자자했는데 말이야. 샌프��시스코 사장은 이정후 말고 뭘 또 더했어야 팬들이 만족하는 건가? 팀 성적이 안 좋아서 그런 건가? 결국 야구는 이기는 게 최고인데, 이정후 하나로 다 해결될 거라고 생각한 건 아니겠지. 요즘 팬들은 옛날처럼 마냥 기다려주지 않는가 봐. 당신들 생각은 어떤가?
댓글목록4
둘둘하나님의 댓글
코가인님의 댓글
하현달님의 댓글
중복췍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