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겨레 기사 '토트넘의 유로파리그 우승 유레카' 읽고 드는 생각 > 야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야구 이야기

한겨레 기사 '토트넘의 유로파리그 우승 유레카' 읽고 드는 생각

요로시꾸
2시간 42분전 471 0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한겨레 기사 '토트넘의 유로파리그 우승 유레카' 읽고 드는 생각

어제 새벽에 한겨레에서 '토트넘의 유로파리그 우승 유레카'라는 제목의 기사를 봤는데, 솔직히 이건 너무 희망 회로 돌리는 거 아닌가 싶네요. 토트넘 팬분들에게는 죄송하지만 현실적으로 봤을 때 유로파리그 우승이 그렇게 쉽게 올까요? 물론 축구랑 야구는 다르지만, 우리가 오타니 쇼헤이가 한 시즌에 1점대 ERA를 기록하고 40개 홈런을 치는 걸 보면서 '어차피 저런 괴물은 또 안 나온다'고 하잖아요. 토트넘이 유로파리그 우승을 하려면 그 정도의 기적에 가까운 뭔가가 필요해 보입니다. 지금 스쿼드와 경기력을 보면 솔직히 류현진 선수가 다저스 시절 2점대 ERA 찍던 것만큼의 안정감도 없어요. 물론 스포츠는 예측 불허의 영역이 많지만, '토트넘의 유로파리그 우승 유레카'라는 표현은 너무 과감한 예측이 아닐까 합니다. 차라리 요미우리 자이언츠가 다시 일본 시리즈 우승하는 게 더 현실적으로 느껴질 정도네요. 유로파리그 우승, 과연 가능할까요?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544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두낫띵
12분전
박구니
60분전
두낫띵
1시간 12분전
앞뒤
1시간 16분전
투투
1시간 24분전
코가인
1시간 25분전
앞뒤
2시간 31분전
클라우드
2시간 35분전
두낫띵
2시간 36분전
요로시꾸
2시간 42분전
카리나
2시간 57분전
코가인
2시간 3분전
카리나
2시간 14분전
클라우드
2시간 26분전
주당
3시간 36분전
인생한방
3시간 53분전
요로시꾸
3시간 55분전
두치와빡구
3시간 7분전
2,526
두낫띵
3시간 16분전
634
두낫띵
3시간 16분전
카리나
3시간 17분전
야도란
3시간 26분전
투투
4시간 36분전
2,522
중복췍
4시간 38분전
813
중복췍
4시간 38분전
앞뒤
4시간 55분전
2,520
투투
4시간 19분전
852
투투
4시간 19분전
야도란
5시간 56분전
두치와빡구
5시간 6분전
두낫띵
5시간 15분전
두치와빡구
5시간 27분전
둘둘하나
6시간 33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