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밀워키 이겼다!! 이겼어!!!
도다리쑥국
2시간 51분전
308
0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 밀워키 이겼다!! 이겼어!!!
하 미쳤다 미쳤어 이게 되네 진짜 와 9회초까지 지고 있다가 9회말에 동점 만들고 연장 가서 끝내기라니 이야... 이게 야구지 진짜 이게 야구야. 신시내티 불펜이 그렇게 좋대매? 근데 그걸 뚫어내네 오늘 밀워키 빠따들 미쳤다 진짜 ㅋㅋㅋㅋ 이 맛에 야구 보는 거지 아 진짜 3일은 행복할 듯. 한화는 맨날 져도 밀워키가 이기니 위안이 된다. 졌잘싸도 아니고 걍 이겨버리네? 신기하다.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