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FA 영입들 보면서 韓축구 32강 시나리오 韓축구 탈락 아니다 기사 보고 느낀 점
클라우드
1시간 21분전
192
0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번 FA 영입들 보면서 韓축구 32강 시나리오 韓축구 탈락 아니다 기사 보고 느낀 점
요새 FA 계약하는 거 보면 우리 구단은 도대체 무슨 생각인지 모르겠습니다. 며칠 전 韓축구 32강 시나리오 韓축구 탈락 아니다 이 기사 보고 느낀 게 많아요. 그 기사에서 32강 진출 시나리오를 '총 정리' 해놨던데, 우리 팀 프런트는 이런 시나리오 분석은커녕 눈앞의 현상만 보는 것 같습니다. 매년 드래프트 순번 선택할 때마다 답이 없는 선수들을 뽑아놓고, 이제 와서 FA 시장에서 돈으로 다 때우려는 건지 원. 마치 韓축구 탈락 아니다 외치면서 희망 회로만 돌리는 격이죠. 다른 팀들은 이미 다음 시즌 대비해서 착착 움직이는데, 우리는 그저 희망편만 쓰고 있는 느낌입니다. 작년에 이 선수 놓치고, 재작년에 저 선수 놓치고. 이렇게 매번 시기를 놓치고 FA 시장에서 뒷북만 치니, 결국 비싼 돈 주고 데려와도 기대 이하의 성적을 내는 거 아닙니까. 韓축구 32강 시나리오를 총 정리하면서 경우의 수를 따지는 노력이라도 있으면 모르겠는데, 프런트의 이번 FA 계약들은 그저 '확' 하고 터뜨리기만 하면 된다는 식의 무능함을 보여주는 것 같아서 답답합니다. 제발 좀 분석 좀 하고 움직였으면 좋겠습니다.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