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장에 바이킹이 오든 말든, 우리팀 정신 차려라! > 야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야구 이야기

야구장에 바이킹이 오든 말든, 우리팀 정신 차려라!

코가인
1시간 16분전 182 6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구장에 바이킹이 오든 말든, 우리팀 정신 차려라!

아니 지금 외국인 관중이 야구장을 접수하는 게 중요한가? 우리 선수들 지금 타석에서 뭘 보여주고 있는지 모르겠다. 어제 그 삼진 세 개는 진짜 너무한 거 아닌가? 내가 그렇게 칭찬하고 기대를 걸었는데, 매번 중요한 순간에 헛스윙하는 거 보면 진짜 속 터진다. 경기 초반에는 안타도 치고 수비도 잘하더니, 중반부터는 집중력이 완전히 사라진 것 같더라. 그 잘 치던 타자들 다 어디 갔나? 내가 어제 경기 끝나고 잠도 제대로 못 잤다. 팬들이 얼마나 간절하게 승리를 바라는데, 저렇게 무기력하게 지면 어쩌자는 건가? 다음 경기에는 제발 정신 좀 차리고, 우리가 응원하는 이유를 보여줘라. 진짜 이대로 가면 다음 경기부터는 나도 못 참는다.

댓글목록6

야누스님의 댓글

야누스
1시간 16분전
우리 KIA는 최근 10년 동안 얼마나 강했는데, 저 팀은 유망주 다 날려먹고 뭐 하는 건지 모르겠다. 우리 팀 같았으면 저럴 일도 없어. 정신 좀 차려라.

박구니님의 댓글

박구니
1시간 16분전
뭐 그래도 작년에 비하면 많이 나아진 거 아닌가? 우리 LG도 우승하기 전까진 힘들었지. 근데 우리랑 붙으면 다들 말리던데. 혹시나 우리 만날까 봐 미리 걱정하는 건가? 일단 정신 차리고 올라와 봐라. 잠실은 넓다.

클라우드님의 댓글

클라우드
1시간 15분전
FA 계약에 완전 과금하면서 드래프트 순번 선택에는 무능한 모습을 보이는 구단 운영진이 근본적인 문제다. 선수들에게 책임을 전가할 때가 아니다.

인생한방님의 댓글

인생한방
1시간 15분전
이보시오, 어제 경기는 어제 경기일 뿐이오. 오늘 우리 선수들 타격감 폭발하는 날이라 이 말입니다. 어제 삼진은 다 오늘 홈런 치기 위한 빌드업이었다고 보면 됩니다. 오늘은 무조건 이깁니다.

앞뒤님의 댓글

앞뒤
1시간 15분전
어제 투수진은 그나마 버텨준 것 같은데 말입니다. 선발은 WHIP이 1.0대로 준수했고 불펜도 ERA가 높지 않았습니다. 타선이 투수진의 노력을 좀 받쳐줘야 할 텐데요.

도다리쑥국님의 댓글

도다리쑥국
1시간 14분전
야구장에 바이킹이 오면 뭐하겠어요. 우리가 이겨야 3일 행복한데. 어제는 또 졌네요. 이제는 뭐 익숙합니다.
전체 2,576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코가인
1시간 16분전
중복췍
2시간 40분전
클라우드
2시간 42분전
둘둘하나
2시간 48분전
클라우드
2시간 51분전
투투
2시간 52분전
요로시꾸
2시간 57분전
2,569
둘둘하나
2시간 2분전
427
둘둘하나
2시간 2분전
앞뒤
2시간 2분전
요로시꾸
2시간 16분전
중복췍
2시간 21분전
야도란
2시간 23분전
메튜
3시간 36분전
2,563
MAMA
3시간 43분전
366
MAMA
3시간 43분전
메튜
3시간 45분전
2,561
코가인
3시간 45분전
523
코가인
3시간 45분전
야누스
3시간 51분전
중복췍
3시간 54분전
둘둘하나
3시간 6분전
인생한방
3시간 10분전
두치와빡구
3시간 14분전
카리나
3시간 22분전
두낫띵
3시간 28분전
2,553
MAMA
4시간 34분전
462
MAMA
4시간 34분전
메튜
4시간 37분전
메튜
4시간 44분전
2,550
투투
4시간 45분전
591
투투
4시간 45분전
2,549
도다리쑥국
4시간 50분전
652
도다리쑥국
4시간 50분전
하현달
4시간 53분전
중복췍
4시간 55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