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오타니 홈런 진짜 미쳤더라? 잠실에서 봤으면 기절했을 듯
카리나
2시간 51분전
324
8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어제 오타니 홈런 진짜 미쳤더라? 잠실에서 봤으면 기절했을 듯
어제 오타니 경기 본 사람? 잠실에서 야구 보면서 치맥 먹다가 폰으로 오타니 소식 접했는데, 둘째 출산 소식에 바로 홈런 쳐버리는 거 보고 소름 돋았다. 아니, 진짜 이런 게 현장에서 보면 심장이 터져버릴 것 같다고. TV 중계랑 현장이랑은 그 함성 소리부터가 다르다니까. 타석에 들어설 때의 그 긴장감, 배트에 공 맞는 소리가 그냥 귀에 꽂히는 거, 그리고 공이 담장을 넘��갈 때 터져 나오는 관중들의 비명 같은 환호성까지. 이게 진짜 야구의 맛 아니겠냐. 오타니처럼 중요한 순간에 한 방 터뜨려 주는 선수를 현장에서 직접 보면 진짜 온몸에 전율이 흐른다. 다들 어제 오타니 홈런 보면서 무슨 생각 들었냐? 나처럼 현장 직관의 짜릿함이 아쉽진 않았냐?
댓글목록8
소이라떼님의 댓글
코가인님의 댓글
클라우드님의 댓글
인생한방님의 댓글
주당님의 댓글
둘둘하나님의 댓글
두치와빡구님의 댓글
야누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