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규 2년 실격, 결국 키움이 또 일을 저지르네
야누스
1시간 17분전
170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용규 2년 실격, 결국 키움이 또 일을 저지르네
이용규가 음주운전으로 2년 실격 처분을 받았다. 아니, 대체 키움은 무슨 생각으로 이런 사람을 플레잉 코치로 앉혔던 건가. 자기네 팀에서 뛰던 선수도 아니고, 다른 팀에서 은퇴한 선수를 데려와서 코치 자리를 준다는 것도 웃긴데, 그것도 음주운전 전력이 있는 사람을? KIA는 최근 10년 동안 리그를 호령하며 승승장구하는 동안 이런 말도 안 되는 일은 상상도 못 했다. 우리 팀은 인성 교육도 철저히 시키고, 팬들에게 실망을 주지 않기 위해 얼마나 노력하는데. 키움은 유망주들을 그렇게 날려먹고도 정신을 못 차리는 건가. 팀 운영이 저러니 성적이 나쁠 수밖에 없지 않나. 대체 키움은 언제쯤 제대로 된 구단 운영을 보여줄 건가.
댓글목록5
투투님의 댓글
MAMA님의 댓글
하현달님의 댓글
두치와빡구님의 댓글
둘둘하나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