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가 키움을 이겼다고? 그래서 우리랑 붙으면 달라질까?
박구니
1시간 17분전
244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기아가 키움을 이겼다고? 그래서 우리랑 붙으면 달라질까?
오늘 기아가 키움을 상대로 4연승을 달렸다는 소식이 들리네요. 김도영 선수가 멀티 홈런을 치고 네일 투수가 5승을 거뒀다고 합니다. 키움이 9연패에 빠진 건 안타깝지만, 뭐 어쩌겠습니까. 야구는 실력 싸움이죠. 그런데 말입니다, 요즘 기세 좋다는 기아도 우리 LG 만나면 이상하게 힘을 못 쓰더라고요. 작년 우승팀의 위엄이랄까요. 강팀들이 우리 만나면 유독 더 긴장하는 티가 납니다. 자기들끼리 잘하는 건 알겠는데, 과연 그 기세가 잠실까지 이어질지는 두고 봐야 할 일이죠. 여러분 생각은 어떻습니까? 기아의 연승이 우리 LG 상대로도 통할 것 같습니까?
댓글목록4
두낫띵님의 댓글
투투님의 댓글
메튜님의 댓글
야도란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