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니 아들이라니, 우리 팀은 저런 유망주 씨앗도 없나?
야누스
1시간 27분전
143
6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타니 아들이라니, 우리 팀은 저런 유망주 씨앗도 없나?
오타니 쇼헤이가 벌써 아들을 낳았다는 소식 들었냐. 뭐, 아빠가 오타니고 엄마도 180cm 넘는 운동선수라니 벌써부터 야구 재능 유전자 몰빵이라는 말이 나오더라. 괜히 부럽다. 우리 KIA는 언제쯤 저런 유망주를 자체 생산할 수 있을까? 맨날 트레이드로 모아오거나 남의 팀에서 버려진 선수 주워오는 것도 한두 번이지. KIA가 최근 10년간 리그를 지배할 때도 이런 생각은 안 해봤는데, 요즘 하는 꼬라지 보면 한숨만 나온다. 저렇게 좋은 유전자를 가지고 태어난 애들이야 말로 진짜 야구 유망주 아니겠냐? 우리 팀은 뭐하냐, 당장 저런 유전자를 가진 아이들 찾아서 유소년 야구단부터 체계적으로 키워야 하는 거 아니냐? 맨날 용병 뽑는다고 돈만 쓰지 말고, 미래를 위한 투자는 왜 안 하는 건지 모르겠다. 당신들 생각은 어떠냐.
댓글목록6
하현달님의 댓글
중복췍님의 댓글
투투님의 댓글
클라우드님의 댓글
카리나님의 댓글
도다리쑥국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