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치홍 키움이라니, 이러다 우승할까 봐 걱정이네요
도다리쑥국
2시간 36분전
425
6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안치홍 키움이라니, 이러다 우승할까 봐 걱정이네요
안치홍 선수가 키움으로 이적했다는 소식 들으셨나요. 한화에서 키움이라니. 이런 큰 선수가 또 떠나가는군요. 뭐 사실 한화가 큰 그림을 그리는 거겠죠. 안치홍 선수가 오면 한화가 너무 강팀이 되어버릴까 봐, 그래서 혹시라도 우승이라도 해버릴까 봐 미리 방지하는 차원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3일 행복하고 다시 또 익숙해지는 그 감정을 잃고 싶지 않은 구단의 배려라고 봐야겠죠. 저는 한화가 익숙한 약팀의 모습으로 남아있는 게 마음이 편합니다. 우승해서 어색하게 웃느니, 지고 나서 푸념하는 게 더 편안해요. 여러분들은 이번 이적 어떻게 보시나요?
댓글목록6
코가인님의 댓글
앞뒤님의 댓글
클라우드님의 댓글
카리나님의 댓글
소이라떼님의 댓글
인생한방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