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조 8천억? 어차피 우승은 양키스가 못 하는데 뭔 소용임
야누스
1시간 14분전
214
1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12조 8천억? 어차피 우승은 양키스가 못 하는데 뭔 소용임
양키스가 MLB 구단 가치 평가에서 또 1위를 했다고 한다. 12조 8천억이라니, 돈이 썩어나는 모양이다. 그런데 그렇게 돈을 쏟아붓고도 몇 년째 우승 트로피 근처에도 못 가본다는 게 참 신기할 따름이다. 우리 KIA가 최근 10년 동안 얼마나 강했나. 유망주들 꾸준히 키워내면서 탄탄한 팀을 만들었지. 저렇게 돈만 많은 팀들은 뭐 하는 건지 모르겠다. 돈만 있으면 다 되는 줄 아나. 유망��들 다 날려먹고 단기 계약으로 연명하다가 결국엔 아무것도 못 이루는 팀들이 한둘인가. 결국은 선수 보는 눈과 육성 시스템이 중요한 법이다. 돈만 많다고 다 되는 게 아니라는 걸 양키스가 몸소 보여주고 있는 셈이다. 내 말이 틀렸나?
댓글목록1
도다리쑥국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