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니도 사람이지, 우리 LG 만나면 더 난리 날 텐데 뭘.
박구니
1시간 15분전
337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타니도 사람이지, 우리 LG 만나면 더 난리 날 텐데 뭘.
오타니가 사인 미스에 챌린지 엇박자까지 겹쳐서 난리라던데, 결국 사람이라는 거 아니겠습니까. 아니, 제아무리 오타니라도 우리 LG 타자들 만나면 정신 못 차릴 겁니다. 작년에 우리가 얼마나 무서웠습니까. 끈질긴 승부와 정확한 선구안으로 투수들 멘탈 흔드는 건 우리 LG가 최고죠. 오타니 정도 되는 투수도 저 정도면, 작년 우승팀인 우리 LG가 괜히 우승한 게 아닙니다. 에이스도 우리 LG 타자들 만나면 평균자책점 4점대는 기본으로 찍고 갈 걸요. 여러분 생각은 어떻습니까?
댓글목록4
중복췍님의 댓글
둘둘하나님의 댓글
소이라떼님의 댓글
카리나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