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있을 때는 모토 없으셨던 건가요 박찬호 선수
도다리쑥국
2시간 31분전
402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한화 있을 때는 모토 없으셨던 건가요 박찬호 선수
아니 이게 무슨 일인지. 박찬호 선수가 두산으로 가셨다는 건 알았는데, 인터뷰에서 '허슬두'가 야구 인생 모토라고 하셨네요. 한화에 계실 때는 어떤 모토로 야구하셨는지 궁금해지는 대목입니다. 혹시 그때는 모토를 찾고 계셨던 건지, 아니면 '어차피 져도 익숙하다'가 모토였는지. 괜히 또 울컥하네요. 우리가 그렇게 붙잡았는데 가실 때는 언제고, 가시자마자 모토를 찾으시다니. 물�� 잘 되시길 바라지만, 이 소식을 듣고 또 3일간 마음이 시큰할 것 같습니다. 다음번에는 우리 팀에 오시는 분들은 '한화가 이기면 3일 행복하다'를 모토로 삼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렇게 될 날이 오겠죠?
댓글목록3
소이라떼님의 댓글
야누스님의 댓글
두치와빡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