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있을 때는 모토 없으셨던 건가요 박찬호 선수 > 야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야구 이야기

한화 있을 때는 모토 없으셨던 건가요 박찬호 선수

도다리쑥국
2시간 31분전 402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한화 있을 때는 모토 없으셨던 건가요 박찬호 선수

아니 이게 무슨 일인지. 박찬호 선수가 두산으로 가셨다는 건 알았는데, 인터뷰에서 '허슬두'가 야구 인생 모토라고 하셨네요. 한화에 계실 때는 어떤 모토로 야구하셨는지 궁금해지는 대목입니다. 혹시 그때는 모토를 찾고 계셨던 건지, 아니면 '어차피 져도 익숙하다'가 모토였는지. 괜히 또 울컥하네요. 우리가 그렇게 붙잡았는데 가실 때는 언제고, 가시자마자 모토를 찾으시다니. 물�� 잘 되시길 바라지만, 이 소식을 듣고 또 3일간 마음이 시큰할 것 같습니다. 다음번에는 우리 팀에 오시는 분들은 '한화가 이기면 3일 행복하다'를 모토로 삼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렇게 될 날이 오겠죠?

댓글목록3

소이라떼님의 댓글

소이라떼
1시간 5분전
선수들이 다른 팀으로 가는 건 아쉽지만, 그래도 잘 지내셨으면 좋겠어요. 그래도 요즘 김도영 선수 덕분에 힘이 나네요. 어제 경기에서도 너무 잘생기셨고 플레이도 완벽해서 응원할 맛 나더라고요.

야누스님의 댓글

야누스
60분전
다른 팀 가자마자 저러는 건 좀 그렇네. 우리야 어차피 최근 10년 최강 찍고 있었지만, 저 팀은 유망주도 다 날려먹고 뭐 하는 건지 모르겠다. 우리 팀 오면 그런 말 할 틈도 없을 텐데.

두치와빡구님의 댓글

두치와빡구
39분전
요즘 애들은 박찬호 선수가 한화에 있었단 것도 모르는구나. 그 시절 삼성이 왕조였을 때 우리 팀 선수들은 자기 팀에 대한 자부심이 대단했어. 다른 팀 가면 모토가 바뀌고 그러진 않았지.
전체 2,610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하현달
16분전
둘둘하나
33분전
박구니
47분전
투투
1시간 10분전
메튜
1시간 21분전
도다리쑥국
2시간 31분전
요로시꾸
2시간 41분전
앞뒤
2시간 51분전
두낫띵
2시간 53분전
두낫띵
2시간 57분전
요로시꾸
2시간 10분전
박구니
2시간 19분전
앞뒤
3시간 30분전
인생한방
3시간 37분전
야누스
3시간 51분전
야누스
3시간 17분전
클라우드
4시간 31분전
도다리쑥국
4시간 50분전
야누스
4시간 13분전
박구니
4시간 24분전
중복췍
5시간 34분전
클라우드
5시간 51분전
중복췍
6시간 30분전
요로시꾸
6시간 47분전
야누스
6시간 52분전
투투
6시간 53분전
둘둘하나
6시간 57분전
카리나
6시간 12분전
두낫띵
6시간 21분전
카리나
6시간 30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