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우 하현승 아직 멀었다는 평가 실화냐
투투
1시간 10분전
212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김지우 하현승 아직 멀었다는 평가 실화냐
이투데이 기사 보니까 김지우랑 하현승한테 냉정한 평가 나왔네. 아직 오타니급은 택도 없다는 건데 이건 좀 아닌 거 같은데? 물론 오타니가 넘사벽인 건 맞지. 100년에 한번 나올까 말까 한 선수인 것도 인정. 근데 김지우랑 하현승도 이번에 지명된 선수들이잖아. 이제 막 프로 들어왔는데 벌써부터 오타니랑 비교하면서 냉정하게 평가하는 건 너무한 거 아니냐? 아직 보여줄 게 더 많은 선수들인데 벌써부터 김 빼는 건 좀 그렇다. 얘네도 충분히 가능성 있는 선수들인데 너무 빨리 판단하는 거 같음. 아직 어리고 충분히 성장할 수 있는 선수들인데 좀 지켜봐 줘야 하는 거 아니냐? 너네 생각은 어떠냐?
댓글목록2
요로시꾸님의 댓글
인생한방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