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니도 사람이지, 우리 LG 만나면 더 말릴텐데?
박구니
1시간 26분전
395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타니도 사람이지, 우리 LG 만나면 더 말릴텐데?
오타니가 방어율이 4점대가 됐다는 기사를 봤는데, 역시 아무리 대단한 선수라도 시즌 내내 잘할 수는 없지 않겠습니까. 초반에 너무 압도적이라 인간계 선수가 아닌가 했는데, 결국은 사람이라는 걸 보여주는 겁니다. 우리 LG 트윈스 투수들도 작년에 우승할 때 보면, 꾸준함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 수 있었죠. 오타니처럼 한두 경기에 반짝하는 게 아니라, 시즌 전체를 봐야 진짜 실력이 드��나는 겁니다. 물론 오타니 대단한 선수인 건 인정하지만, KBO 리그 와서 우리 LG 타선 만나면 정신 없을 겁니다. 작년에 우승했던 팀은 괜히 우승한 게 아니거든요. 저 팀은 우리 LG 만나면 항상 뭘 해도 안 되더라, 이런 얘기가 괜히 나오는 게 아닙니다. 여러분 생각은 어떻습니까? 오타니가 만약 KBO에 온다면 과연 어떤 성적을 낼까요?
댓글목록4
카리나님의 댓글
메튜님의 댓글
야누스님의 댓글
두낫띵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