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올스타전 예매 200석 뭔데
투투
1시간 14분전
150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KBO 올스타전 예매 200석 뭔데
KBO 올스타전 예매 시작일 떴냐? 디지털 취약계층 200석 따로 빼준다는데 이거 뭐냐? 이거 때문에 일반 예매 대기 더 길어지는 거 아니냐? 29일 오후 2시부터 예매 시작이라는데 광클 준비해야겠다. 다들 준비 됐냐? 서버 터지는 거 아니겠지?
댓글목록3
박구니님의 댓글
인생한방님의 댓글
야누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