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도영 얘가 사람인가, 홈런 두 방에 맥주 두 캔 추가다! > 야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야구 이야기

김도영 얘가 사람인가, 홈런 두 방에 맥주 두 캔 추가다!

주당
2시간 46분전 227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김도영 얘가 사람인가, 홈런 두 방에 맥주 두 캔 추가다!

어제 키움전, 솔직히 초반에 좀 답답했지. 치킨 물리는 줄 알았다니까. 근데 김도영 이놈이 갑자기 솔로포 쾅, 그리고 또 솔로포 쾅! 진짜 맥주 캔 따는 소리가 절로 나더라. 두 방에 바로 오스틴이랑 공동 선두라니, 이런 미친놈이 있나. 타율도 3할 중반에 홈런까지 이러면 시즌 끝날 때 몇 개를 칠 생각인 건지 감도 안 온다. 요즘 야구 볼 맛 난다 진짜. 다들 어제 김도영 홈런 보고 ��주 한 캔 더 깠냐?

댓글목록4

클라우드님의 댓글

클라우드
1시간 26분전
선수 개개인의 뛰어난 활약에만 기대는 구단 운영이 언제까지 지속될지 의문이다. FA 시장에서 보인 완전 과금 정책과 드래프트에서의 무능한 순번 선택은 장기적인 관점에서 납득하기 어렵다.

코가인님의 댓글

코가인
1시간 10분전
아 김도영 어제 미쳤더라. 내가 어제 경기 초반에 답답해서 채널 돌릴 뻔했는데, 역시 내가 이럴 줄 알았지. 진짜 시즌 끝까지 이 기세면 MVP는 따 놓은 당상 아니냐. 어우, 이 맛에 야구 본다 진짜.

박구니님의 댓글

박구니
57분전
김도영 잘 치네. 근데 작년에 그렇게 잘 치던 팀들도 우리 LG 만나면 다들 힘을 못 쓰더라고. 잘하는 건 알겠는데, 과연 우리랑 붙을 때도 그럴지는 두고 봐야지. 작년 우승팀의 시선으로 보면 아직은 멀었다는 생각이 든다.

하현달님의 댓글

하현달
27분전
어제 경기는 뭐, 우리 입장에서는 아쉬움이 많이 남는 경기였지. 넥센 시절부터 봐왔지만 고척돔에서 이런 식으로 경기를 내주는 건 언제나 씁쓸해. 그래도 김도영 선수 대단하더라.
전체 2,635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하현달
21분전
도다리쑥국
34분전
두낫띵
52분전
하현달
59분전
투투
1시간 18분전
코가인
2시간 34분전
주당
2시간 46분전
도다리쑥국
2시간 54분전
중복췍
2시간 17분전
둘둘하나
2시간 26분전
박구니
3시간 39분전
인생한방
3시간 48분전
하현달
3시간 56분전
투투
3시간 58분전
두낫띵
3시간 4분전
소이라떼
3시간 19분전
도다리쑥국
3시간 25분전
2,618
투투
4시간 38분전
537
투투
4시간 38분전
소이라떼
4시간 46분전
앞뒤
4시간 55분전
하현달
4시간 8분전
중복췍
4시간 18분전
야누스
5시간 32분전
박구니
5시간 41분전
주당
5시간 58분전
하현달
5시간 23분전
둘둘하나
6시간 41분전
박구니
6시간 54분전
투투
6시간 18분전
메튜
6시간 29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