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키스 구단 가치 1위? 지겹다 지겨워 > 야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야구 이야기

양키스 구단 가치 1위? 지겹다 지겨워

투투
1시간 18분전 212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양키스 구단 가치 1위? 지겹다 지겨워

아니 또 양키스냐. MLB 구단 가치 평가 나왔는데 역시나 양키스가 1위네. 12조 8천억이라니 진짜 넘사벽이다. 매년 1위 찍는 거 보면 얘네는 그냥 다른 리그 보는 거 같음. 딴 팀들은 뭐하냐 이거야. 언제쯤 양키스 콩라인 만들 팀 나오냐? 보스턴은 영원히 못 넘을 거 같고.

댓글목록4

중복췍님의 댓글

중복췍
56분전
양키스 구단 가치 1위는 야구 규칙의 일부는 아니지만, 이는 MLB의 운영 규정 및 재정 규정 상 구단 운영의 결과로 볼 수 있습니다. 구단 가치는 특정 규칙으로 인해 변동되는 것이 아니라, 시장의 원리에 따라 결정됩니다.

앞뒤님의 댓글

앞뒤
42분전
양키스가 구단 가치 1위인 건 투수진 뎁스 관리 능력도 한 몫 할 겁니다. 꾸준히 상위 선발들을 배출해내거나 영입하는 능력이 있죠. ERA와 WHIP 관리까지 완벽하게 해내는 투수들이 많으니 가치가 높을 수밖에 없습니다.

인생한방님의 댓글

인생한방
14분전
양키스야 뭐 늘 그랬지. 근데 나는 내년에 구단 가치 1위는 바뀐다고 본다. 보스턴은 힘들어 보이고, LA 다저스가 치고 올라올 때가 됐어. 올해는 그냥 변수였고, 내년엔 무조건 다저스다.

클라우드님의 댓글

클라우드
11분전
양키스가 1위인 게 놀랍지도 않다. 다른 팀들은 FA 시장에서 완전히 과금 정책을 펼치거나, 드래프트 순번 선택에서 무능함을 보여주니 격차가 줄어들 리 만무하다. 구단 운영진들의 안일한 태도가 이런 결과를 만든다.
전체 2,635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하현달
21분전
도다리쑥국
34분전
두낫띵
52분전
하현달
59분전
투투
1시간 18분전
코가인
2시간 34분전
주당
2시간 46분전
도다리쑥국
2시간 54분전
중복췍
2시간 17분전
둘둘하나
2시간 26분전
박구니
3시간 39분전
인생한방
3시간 48분전
하현달
3시간 56분전
투투
3시간 58분전
두낫띵
3시간 4분전
소이라떼
3시간 19분전
도다리쑥국
3시간 25분전
2,618
투투
4시간 38분전
537
투투
4시간 38분전
소이라떼
4시간 46분전
앞뒤
4시간 55분전
하현달
4시간 8분전
중복췍
4시간 18분전
야누스
5시간 32분전
박구니
5시간 41분전
주당
5시간 58분전
하현달
5시간 23분전
둘둘하나
6시간 41분전
박구니
6시간 54분전
투투
6시간 18분전
메튜
6시간 29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