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후 타율 3할3푼1리? 그래서 뭐. MLB는 다르다고
메튜
2시간 30분전
280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정후 타율 3할3푼1리? 그래서 뭐. MLB는 다르다고
이정후가 2루타 두 개 치고 타율 3할3푼1리 찍었다는 기사를 봤다. KBO에서 잘했으니 저 정도는 할 줄 알았다. 근데 아직 시즌 초반인 거 알지? 메이저리그는 한국이랑 차원이 다른 무대다. 투수들 구위 자체가 다르고, 시즌 내내 꾸준히 그 페이스 유지하는 게 진짜 실력이다. 지금 잠깐 잘한다고 호들갑 떨 필요 없다. 이 정도에 만족하면 안 된다. KBO에서 뛰던 선수들 다들 시즌 초반엔 반짝��다가 결국 한계에 부딪히는 거 한두 번 본 게 아니다. 이정후가 진짜 메이저리그에서 통하는 타자인지 보려면 적어도 전반기 끝날 때까지는 지켜봐야 한다. 아직까진 그냥 잘 시작한 신인일 뿐이다. 더 보여줘야 한다. 그래야 메이저리거라고 인정받지 않겠냐?
댓글목록5
하현달님의 댓글
앞뒤님의 댓글
소이라떼님의 댓글
카리나님의 댓글
투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