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이정후 3루타는 쳤는데 이걸 지네? 맥주 맛 떨어지게! > 야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야구 이야기

야, 이정후 3루타는 쳤는데 이걸 지네? 맥주 맛 떨어지게!

주당
1시간 8분전 177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 이정후 3루타는 쳤는데 이걸 지네? 맥주 맛 떨어지게!

어제 이정후 경기 다들 봤냐? 3루타 터졌을 때 솔직히 맥주캔 따면서 '와, 오늘 역전승 각이다!' 했거든? 시원하게 3타점 쓸어 담는 거 보고 진짜 소리 질렀다. 그 순간만큼은 치킨이 목으로 술술 넘어가더라. 근데 그게 다였냐? 결국 역전패라니, 진짜 김빠지는 소리 하고 있네. 맥주 두 캔 더 따서 9회 역전 응원했는데, 이놈들이 그걸 날려먹냐. 이럴 거면 3루타 왜 치냐고! 다음 경기�� 제발 시원하게 이겨서 이 김빠진 맥주 맛 좀 다시 살려줘라. 다들 어제 경기 보면서 무슨 생각 했냐? 나만 속 터진 거 아니지?

댓글목록2

둘둘하나님의 댓글

둘둘하나
1시간 7분전
이정후 선수의 어제 경기는 wRC+ 200이 넘는 활약이었지만 팀의 패배로 빛이 바랬습니다. 그의 시즌 OPS는 현재 .880 수준을 유지하고 있는데, 팀 승리와는 별개의 스탯이죠. 타격 스탯과 팀 승리의 상관관계를 분석해보면, 특정 선수의 단일 경기 고OPS가 팀 승리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는 경우도 꽤 있습니다.

도다리쑥국님의 댓글

도다리쑥국
33분전
이정후 선수 3루타 멋있었죠. 저는 한화 경기 보면서 저런 화끈한 3루타는 언제쯤 볼 수 있을까 싶습니다. 저희는 이겨도 불안하고 져도 익숙해서. 3일 행복하고 그 다음부터는 다시 원래의 저로 돌아와요.
전체 2,678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2,678
야도란
6분전
0
야도란
6분전
인생한방
14분전
야도란
24분전
2,675
둘둘하나
31분전
84
둘둘하나
31분전
도다리쑥국
43분전
코가인
48분전
2,672
야도란
58분전
149
야도란
58분전
주당
1시간 8분전
인생한방
1시간 27분전
둘둘하나
2시간 33분전
클라우드
2시간 38분전
둘둘하나
2시간 41분전
앞뒤
2시간 44분전
둘둘하나
2시간 47분전
투투
2시간 53분전
중복췍
2시간 9분전
야누스
2시간 24분전
두낫띵
3시간 45분전
둘둘하나
3시간 7분전
인생한방
3시간 26분전
메튜
4시간 44분전
카리나
4시간 6분전
2,656
도다리쑥국
4시간 7분전
699
도다리쑥국
4시간 7분전
하현달
4시간 17분전
주당
4시간 23분전
2,653
코가인
4시간 23분전
842
코가인
4시간 23분전
둘둘하나
5시간 37분전
인생한방
5시간 46분전
중복췍
5시간 6분전
야도란
5시간 19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