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보 이정후 또 쳤냐? 근데 팀은 졌다고??
투투
1시간 10분전
207
1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크보 이정후 또 쳤냐? 근데 팀은 졌다고??
야 이정후 또 3루타 쳤네. 역전 3타점이라며? 미쳤다 진짜. 근데 팀은 졌다고? ㅋㅋㅋㅋ 불펜 진짜 심각하네. 이정후가 아무리 잘해도 불펜이 저러면 답이 없지 않냐. 샌프란 어쩌냐 이거. 이정후 혼자 야구하네. 크보였으면 벌써 난리 났을 텐데. 샌프란 불펜 언제쯤 사람 될까?
댓글목록1
두낫띵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