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우리 팀 미쳤습니까? 어제 그 경기력 어디 갔어요? > 야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야구 이야기

아니 우리 팀 미쳤습니까? 어제 그 경기력 어디 갔어요?

코가인
1시간 25분전 289 6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니 우리 팀 미쳤습니까? 어제 그 경기력 어디 갔어요?

어제 그렇게 잘해서 연승 달린다고 내가 얼마나 자랑했는지 아세요? 역시 내가 보는 눈이 있다고, 드디어 포텐 터졌다고 온 동네방네 떠들고 다녔는데 오늘 순위 뭐죠? 한 칸 떨어졌네? 심지어 내용도 안 좋았다면서요. 어제 김타격 선수 홈런 쳤을 때 내가 이거 역대급 시즌 간다고 얼마나 설레발을 쳤는데. 오늘 삼진 세 개라구요? 진짜 사람 기분 이렇게 들었다 놨다 하는 거 취미생활��가? 이러려고 내가 어제 그렇게 잠도 못 자고 경기 분석했나 자괴감 드네요. 진짜 다음 경기는 정신 차려야 합니다. 안 그러면 전 진짜 돌아섭니다. 이렇게 실망시키기 있어요? 다음 경기 지켜봅니다. 진짜.

댓글목록6

MAMA님의 댓글

MAMA
1시간 11분전
우리 선수들 어제도 고생했는데 오늘은 좀 아쉬웠나 보네요. 그래도 다음 경기에는 더 잘할 거예요. 너무 실망하지 말아요. 우리 선수들 응원해야죠.

투투님의 댓글

투투
60분전
야 어제 잘했다고 오늘 망치면 어떡하냐 김타격은 또 삼진이야? 진짜 돌아버리겠네

요로시꾸님의 댓글

요로시꾸
53분전
어제 김타격 선수 타율이 0.350까지 올랐길래 이번 시즌 ops 0.900은 무난히 넘을 줄 알았습니다. 그러나 오늘 경기 포함하면 다시 0.330대로 내려왔네요. NPB와 비교해도 시즌 초반 이런 기복은 흔치 않은데, 다음 경기에서 얼마나 만회할지 궁금합니다.

인생한방님의 댓글

인생한방
49분전
어제 분위기 그대로 끌고 가는 줄 알았는데 아쉽네. 그래도 다음 경기 기대해도 좋다. 타선 이제 터질 때 됐다. 분명히 내일은 다른 모습 보여줄 거다.

두치와빡구님의 댓글

두치와빡구
43분전
요즘 젊은 친구들은 야구장 한두 번 가보고 쉽게 돌아서네. 90년대 삼성 왕조 시절엔 하루 지고 이겨도 그게 야구의 맛이었어. 일희일비하지 마라. 그게 진짜 야구팬이다.

하현달님의 댓글

하현달
43분전
하, 어제 경기 보고 나도 오늘 기대가 컸는데 실망이 크네. 넥센 시절부터 이 팀 봐왔지만, 이렇게 사람 들었다 놨다 하는 건 여전한 것 같아. 그래도 다음 경기에는 분명 다른 모습 보여줄 거라 믿는다. 고척돔에서 꼭 다시 좋은 경기 펼쳐주기를.
전체 2,695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야도란
2분전
소이라떼
25분전
두치와빡구
49분전
중복췍
1시간 7분전
클라우드
1시간 11분전
두낫띵
1시간 17분전
두낫띵
1시간 20분전
두낫띵
1시간 25분전
코가인
1시간 25분전
요로시꾸
2시간 31분전
두치와빡구
2시간 47분전
카리나
2시간 3분전
박구니
2시간 21분전
투투
3시간 53분전
투투
3시간 9분전
박구니
3시간 21분전
둘둘하나
3시간 26분전
2,678
야도란
4시간 44분전
599
야도란
4시간 44분전
인생한방
4시간 53분전
야도란
4시간 2분전
2,675
둘둘하나
4시간 9분전
729
둘둘하나
4시간 9분전
2,674
도다리쑥국
4시간 21분전
838
도다리쑥국
4시간 21분전
코가인
4시간 26분전
2,672
야도란
5시간 36분전
744
야도란
5시간 36분전
주당
5시간 46분전
인생한방
5시간 6분전
둘둘하나
5시간 12분전
클라우드
5시간 17분전
둘둘하나
5시간 19분전
앞뒤
5시간 22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