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 월드컵 한국 32강 진출, 솔직히 투수진 에이스급 아니면 힘들지 않나?
앞뒤
2시간 40분전
285
0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2026 월드컵 한국 32강 진출, 솔직히 투수진 에이스급 아니면 힘들지 않나?
오늘 2026 월드컵: 한국 32강 진출 가능성 더 희박해 이 기사를 보는데, 역시 축구도 야구랑 비슷하다는 생각이 들더라. 결국 수비가 강해야 승리하는 건 만국 공통 아닐까? 32강 진출을 이야기하려면 결국 상대 팀 공격을 얼마나 잘 막아내느냐가 관건인데, 우리 대표팀 수비 조직력을 보면 아직 WHIP 1.0 미만 에이스급 투수가 없는 느낌이야. 물론 축구에 WHIP 개념은 없��만, 상대 공격수들을 무력화시키는 그 능력 말이야. 만약 우리가 2026 월드컵에서 32강에 진출하려면, 상대 공격진을 압도하는 수비 라인이 절실해 보여. 지금처럼 구위가 들쑥날쑥하면 예선 통과도 어렵다고 본다. 특히 강팀들을 상대로는 더욱 그렇고. 수비수들이 한 명 한 명 자신의 구역을 완벽하게 책임지고, 실점률을 최대한 낮추는 투수진의 모습을 보여줘야 하지 않을까? 단순히 공격만 잘해서는 32강 진출 쉽지 않을 것 같다.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