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오타니 이 정도면 거의 신 아니냐
코가인
1시간 17분전
340
10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솔직히 오타니 이 정도면 거의 신 아니냐
어제 오타니 올스타 팬투표 최다 득표 소식 들었냐. 아니 무슨 빅리그 데뷔하고 처음으로 최다 득표를 찍냐고. 그동안 내가 이 선수를 보면서 매번 하는 말이 있었지. 오타니는 다르다, 차원이 다르다. 타자로 홈런 치고 투수로 마운드에서 윽박지르는 거 보면 진짜 무슨 만화 주인공도 아니고. 이러니까 팬들이 열광하지. 작년까지만 해도 솔직히 좀 아쉬운 부분도 있었는데 올해는 그냥 미쳤다. 이 정도면 진짜 MVP는 따놓은 당상이고, 역대급 레전드 반열에 오르는 건 시간 문제라고 본다. 이견 있는 사람 있냐? 내가 봤을 때는 그냥 이 선수는 타고났다.
댓글목록10
앞뒤님의 댓글
인생한방님의 댓글
요로시꾸님의 댓글
메튜님의 댓글
주당님의 댓글
도다리쑥국님의 댓글
둘둘하나님의 댓글
하현달님의 댓글
클라우드님의 댓글
야누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