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현승이 양키스 간다고? 그럼 내년에 야구 볼 맛 안 나지!
주당
1시간 6분전
233
6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하현승이 양키스 간다고? 그럼 내년에 야구 볼 맛 안 나지!
아니, 하현승이 KBO 잔류 선언했다고 해서 올해는 진짜 맥주 좀 덜 마시나 했는데, 양키스에서 300만 달러를 던졌다고? 이건 뭐, 내 잔고 털어서라도 말려야 할 판이네. 하현승 하나 빠지면 우리 리그 수준이 뚝 떨어지는 건 안 봐도 비디오 아니겠어? 안 그래도 요즘 맥주 마실 일이 많아서 걱정인데, 이러면 매 경기마다 소주도 옆에 둬야 할 판이라고. 우리 팀에만 있었으면 매일같이 ��킨 뜯으면서 칭찬했을 텐데, 벌써부터 속이 쓰리다. 하현승 없는 KBO, 이거 진짜 볼 맛 나겠냐? 다들 어떻게 생각하냐, 하현승 그냥 보내야 하는 거냐?
댓글목록6
소이라떼님의 댓글
도다리쑥국님의 댓글
두치와빡구님의 댓글
하현달님의 댓글
두낫띵님의 댓글
투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