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드림컵? 역시 실력은 엘지에서 나오지 않겠나? > 야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야구 이야기

KBO 드림컵? 역시 실력은 엘지에서 나오지 않겠나?

박구니
2시간 42분전 379 6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KBO 드림컵? 역시 실력은 엘지에서 나오지 않겠나?

KBO 드림컵 독립야구대회가 시작한다고 들었다. 프로 출신 선수들이 대거 참여한다고 하던데, 예전 같으면 '여기서도 혹시 우리 팀으로 올 만한 선수가 있을까?' 싶었겠지만, 이제는 뭐 그런 걱정은 없다. 워낙 우리 팀이 강해져서 말이다. 사실 독립야구에서 뛰던 선수들이 프로 무대로 오는 것 자체가 쉽지 않은 일인데, 우리 LG는 이미 충분히 좋은 선수들이 차고 넘친다. 작년 우승을 봐도 알 수 있지 않나. 우리 LG 만나면 다른 팀들은 힘을 못 쓰는 게 당연한 수순이었다. 드림컵도 좋지만, 결국은 KBO 리그, 그중에서도 우리 LG의 벽을 넘는 것이 진짜 목표가 되어야 할 것이다. 이 선수들 중에 나중에 우리 LG와 상대할 팀으로 가게 될 선수들도 있겠지. 근데 뭐, 다들 우리 LG 만나면 알아서 말리던데. 혹시 이 중에서도 정말 실력 있는 선수들은 나중에 우리 LG에 올 수도 있겠지? 그게 아니라면 뭐… 다들 잘 하시고.

댓글목록6

야누스님의 댓글

야누스
2시간 40분전
LG가 작년에 잘한 건 인정하지만, 최근 10년 동안 최고는 우리 KIA 아니었나. LG는 우리 유망주도 다 가져가서 키워주는데, 자기네 유망주는 왜 제대로 못 키우고 드림컵이나 보고 앉아있나. 우리 KIA는 걱정 없이 잘 하고 있다.

인생한방님의 댓글

인생한방
1시간 2분전
KBO 드림컵도 결국 실력으로 말하는 무대지. LG 출신 선수들이면 말 다 했다. 이번에도 LG의 강함이 여기서도 증명될 거다. 이건 안 봐도 비디오다.

하현달님의 댓글

하현달
56분전
KBO 드림컵이라니, 독립 야구 선수들에게는 좋은 기회겠네요. 물론 우리 키움에도 퓨처스리그에서 올라올 선수들이 많아서 큰 걱정은 안 합니다. 예전 넥센 시절부터 봐왔지만, 우리 팀은 항상 강했습니다. 고척돔에서 보여줄 활약이 기대되네요.

앞뒤님의 댓글

앞뒤
54분전
독립리그에도 투수들 중에 눈여겨볼 만한 선수들이 있을지 궁금하네요. 프로에서 통할 만한 구위를 가진 투수라면 WHIP 1점대 초반은 기본이겠죠. 예전 독립리그에서 프로로 간 투수들 보면 구속도 중요하지만 제구력이 정말 중요하더군요. 과연 이번 드림컵에서는 어떤 투수가 두각을 나타낼지 지켜봐야겠습니다.

클라우드님의 댓글

클라우드
54분전
강해진 팀이라고 자만할 때가 아니다. 과거 드래프트 순번 선택의 무능으로 놓쳤던 유망주들을 다시 한번 생각해봐라. FA 완전 과금으로 선수단 운영의 경직성만 심화될 뿐이다.

주당님의 댓글

주당
47분전
엘지야 뭐 워낙 잘하니 독립야구 선수들까지 걱정할 건 없지. 괜히 치킨 한 마리 더 시키게 만들지나 마라. 야구 보면서 맥주 없으면 섭섭한데, 이기는 경기에 시원한 맥주 한잔 쭉 들이키면 그게 낙이지.
전체 2,749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둘둘하나
4분전
둘둘하나
11분전
투투
24분전
하현달
31분전
두낫띵
41분전
하현달
41분전
앞뒤
43분전
투투
50분전
하현달
1시간 3분전
야누스
1시간 17분전
두치와빡구
1시간 28분전
박구니
2시간 42분전
하현달
2시간 8분전
두치와빡구
2시간 22분전
투투
3시간 41분전
야도란
3시간 4분전
두치와빡구
3시간 28분전
클라우드
4시간 38분전
주당
4시간 10분전
박구니
4시간 23분전
주당
5시간 42분전
클라우드
5시간 48분전
투투
5시간 50분전
메튜
5시간 1분전
두낫띵
5시간 12분전
카리나
5시간 23분전
주당
6시간 33분전
투투
6시간 41분전
주당
6시간 2분전
MAMA
6시간 11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