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드림컵? 역시 실력은 엘지에서 나오지 않겠나?
박구니
2시간 42분전
379
6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KBO 드림컵? 역시 실력은 엘지에서 나오지 않겠나?
KBO 드림컵 독립야구대회가 시작한다고 들었다. 프로 출신 선수들이 대거 참여한다고 하던데, 예전 같으면 '여기서도 혹시 우리 팀으로 올 만한 선수가 있을까?' 싶었겠지만, 이제는 뭐 그런 걱정은 없다. 워낙 우리 팀이 강해져서 말이다. 사실 독립야구에서 뛰던 선수들이 프로 무대로 오는 것 자체가 쉽지 않은 일인데, 우리 LG는 이미 충분히 좋은 선수들이 차고 넘친다. 작년 우승을 봐도 알 수 있지 않나. 우리 LG 만나면 다른 팀들은 힘을 못 쓰는 게 당연한 수순이었다. 드림컵도 좋지만, 결국은 KBO 리그, 그중에서도 우리 LG의 벽을 넘는 것이 진짜 목표가 되어야 할 것이다. 이 선수들 중에 나중에 우리 LG와 상대할 팀으로 가게 될 선수들도 있겠지. 근데 뭐, 다들 우리 LG 만나면 알아서 말리던데. 혹시 이 중에서도 정말 실력 있는 선수들은 나중에 우리 LG에 올 수도 있겠지? 그게 아니라면 뭐… 다들 잘 하시고.
댓글목록6
야누스님의 댓글
인생한방님의 댓글
하현달님의 댓글
앞뒤님의 댓글
클라우드님의 댓글
주당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