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홍명보호 저승사자 이란의 최소 3무 축구 얘기 좀 해봐라
투투
1시간 21분전
242
0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 홍명보호 저승사자 이란의 최소 3무 축구 얘기 좀 해봐라
야 야 다들 이거 봤냐? '홍명보호 저승사자 뜨나' 이란의 '최소 3무' 축구 이거 기사 떴던데. 뭔 소리들 하는 거냐 지금. 우리 KBO도 개막하고 다들 야구에 미쳐있을 때 축구 기사지만 이거 좀 궁금해서 가져왔다. 이란이 그때 우리한테 3무만 해도 된다고 막 그랬던 거 같은데. 그때도 좀 어이없었잖아? 축구 잘 모르는 나도 그건 좀 그랬는데 이번에 또 이런 얘기가 나오는 거 보니까 신경쓰이네. 야구는 그래도 홈런도 치고 시원시원하게 점수 나는데 축구는 3무가 목표라고 하면 솔직히 좀 답답하긴 하다. 그때 홍명보호가 이란한테 어떤 그림이었는지 아는 사람 있냐? 그때 이란이랑 경기 할 때 분위기 어땠는지 기억하는 사람들은 좀 말해봐라. 진짜 저승사자까지 불릴 정도였나? 나는 야구만 봐서 축구는 잘 모르는데 궁금하긴 하네. 다들 어떻게 생각하냐. 이란의 '최소 3무' 축구, 이거 실화냐?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