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홍명보호 저승사자 이란의 최소 3무 축구 얘기 좀 해봐라 > 야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야구 이야기

야 홍명보호 저승사자 이란의 최소 3무 축구 얘기 좀 해봐라

투투
1시간 21분전 242 0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 홍명보호 저승사자 이란의 최소 3무 축구 얘기 좀 해봐라

야 야 다들 이거 봤냐? '홍명보호 저승사자 뜨나' 이란의 '최소 3무' 축구 이거 기사 떴던데. 뭔 소리들 하는 거냐 지금. 우리 KBO도 개막하고 다들 야구에 미쳐있을 때 축구 기사지만 이거 좀 궁금해서 가져왔다. 이란이 그때 우리한테 3무만 해도 된다고 막 그랬던 거 같은데. 그때도 좀 어이없었잖아? 축구 잘 모르는 나도 그건 좀 그랬는데 이번에 또 이런 얘기가 나오는 거 보니까 신경쓰이네. 야구는 그래도 홈런도 치고 시원시원하게 점수 나는데 축구는 3무가 목표라고 하면 솔직히 좀 답답하긴 하다. 그때 홍명보호가 이란한테 어떤 그림이었는지 아는 사람 있냐? 그때 이란이랑 경기 할 때 분위기 어땠는지 기억하는 사람들은 좀 말해봐라. 진짜 저승사자까지 불릴 정도였나? 나는 야구만 봐서 축구는 잘 모르는데 궁금하긴 하네. 다들 어떻게 생각하냐. 이란의 '최소 3무' 축구, 이거 실화냐?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751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MAMA
4분전
야도란
11분전
둘둘하나
35분전
둘둘하나
42분전
투투
55분전
하현달
1시간 2분전
두낫띵
1시간 11분전
하현달
1시간 12분전
앞뒤
1시간 14분전
투투
1시간 21분전
하현달
2시간 34분전
야누스
2시간 47분전
두치와빡구
2시간 59분전
박구니
2시간 13분전
하현달
3시간 38분전
두치와빡구
3시간 53분전
투투
3시간 12분전
야도란
4시간 35분전
두치와빡구
4시간 58분전
클라우드
4시간 9분전
주당
5시간 40분전
박구니
5시간 54분전
주당
5시간 13분전
클라우드
5시간 19분전
투투
5시간 21분전
메튜
6시간 32분전
두낫띵
6시간 43분전
카리나
6시간 53분전
주당
6시간 4분전
투투
6시간 12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