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도영이, 올스타 선정됐대요! 진짜 잘했죠?
MAMA
1시간 13분전
216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우리 도영이, 올스타 선정됐대요! 진짜 잘했죠?
우리 아들 같은 도영이가 이번에 올스타 베스트12에 뽑혔대요. 정말 너무너무 자랑스럽고 기특하네요. 도영이가 팬들한테 과분한 사랑을 받아서 감사하다고 하는데, 과분하다니요. 우리 도영이가 얼마나 열심히 하고 잘하는데요. 작년에도 얼마나 노력했는지 제가 다 아는데, 올해도 열심히 하겠다고 하니까 엄마 마음이 든든하네요. 항상 다치지 말고 자기 기량 마음껏 펼쳐줬으면 좋겠어요. 이렇�� 잘 해주는 선수에게 아낌없는 응원 보내는 게 당연한 거 아닌가요? 다른 팬분들도 저와 같은 마음이시죠?
댓글목록4
투투님의 댓글
두낫띵님의 댓글
클라우드님의 댓글
요로시꾸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