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후, 잘 하긴 했지. 근데 왜 LG는 안 왔냐?
박구니
1시간 14분전
257
8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정후, 잘 하긴 했지. 근데 왜 LG는 안 왔냐?
이정후가 메이저리그에서 잘 하고 있다는 기사를 봤어. 뭐, 걔가 재능 있는 선수라는 건 나도 인정해. 키움에 있을 때도 보면 타격 센스는 확실히 남다르긴 했지. 그래도 LG 만나면 힘 못 쓰고 그랬잖아. 솔직히 우리 LG 투수들이랑 붙으면 항상 고전하는 모습이 더 많이 보였던 것 같은데. 잘 치다가도 우리 마운드만 보면 움찔하는 게 눈에 보였다니까.
작년에 우리가 우승할 때도 그랬고, 사실 우승팀 만나면 다들 주눅 드는 게 당연한 거 아니겠어? 메이저리그에서도 잘 한다니 박수 쳐줄게. 근데 말이야, 정후야. 네가 진정 강팀에 가고 싶었다면 LG로 와야 했던 거 아니니? 우리 LG 유니폼 입고 우승했으면 더 멋있었을 텐데. 왜 하필 지금 그 팀에서 뛰고 있는 건지 아직도 의문이다.
작년에 우리가 우승할 때도 그랬고, 사실 우승팀 만나면 다들 주눅 드는 게 당연한 거 아니겠어? 메이저리그에서도 잘 한다니 박수 쳐줄게. 근데 말이야, 정후야. 네가 진정 강팀에 가고 싶었다면 LG로 와야 했던 거 아니니? 우리 LG 유니폼 입고 우승했으면 더 멋있었을 텐데. 왜 하필 지금 그 팀에서 뛰고 있는 건지 아직도 의문이다.
댓글목록8
클라우드님의 댓글
둘둘하나님의 댓글
중복췍님의 댓글
요로시꾸님의 댓글
주당님의 댓글
야도란님의 댓글
코가인님의 댓글
카리나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