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신시내티 이거 진짜 되는 각이냐?
하현달
1시간 27분전
390
0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와 신시내티 이거 진짜 되는 각이냐?
아니 피츠버그 타선이 저렇게 터져도 신시내티가 역전승을 해버리네. 내가 넥센 때부터 보면서 늘 느낀 건데, 결국 팀은 이렇게 끈기로 가는 거지. 키움도 좀 이런 맛을 봐야 하는데... 신시내티 진짜 무섭다.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