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후 선수, 타율이 3할 3푼이라니 이게 말이 됩니까?
도다리쑥국
1시간 21분전
227
9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정후 선수, 타율이 3할 3푼이라니 이게 말이 됩니까?
이정후 선수가 또 홈런을 치고 멀티히트를 기록했다는 소식이 들리네요. 타율이 3할 3푼 1리까지 올랐다는데, 솔직히 믿기지가 않습니다. 우리 팀 선수들도 다 메이저리그 보내서 저렇게 훈련시키면 3할 타자가 나올 수 있을까요? 아니, 그전에 우리 팀 선수들은 3할 타율을 꿈이라도 꿔봤을까요. 매번 지는 경기만 보다가 가끔 이기는 날은 3일 내내 행복한데, 이정후 선수는 매일매일 ��복하겠네요. 저게 정상적인 야구팀의 타율이라는 것을 새삼 깨닫습니다. 우리 팀도 언젠가는 저런 선수를 배출할 수 있겠죠? 아니면 그냥 다른 팀 경기를 보는 게 정신 건강에 이로울까요.
댓글목록9
중복췍님의 댓글
요로시꾸님의 댓글
앞뒤님의 댓글
투투님의 댓글
박구니님의 댓글
두치와빡구님의 댓글
소이라떼님의 댓글
메튜님의 댓글
MAMA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