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오늘 또 이러냐… 시카고C 불펜 대체 어쩌냐
야도란
1시간 20분전
225
0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 오늘 또 이러냐… 시카고C 불펜 대체 어쩌냐
아 진짜 오늘 경기 보면서 한숨만 나왔네. 밀워키 상대로 2점은 도대체 언제 뒤집냐고. 타선은 뭐 말이 필요 없고, 투수진은… 하아. 불펜이 또 터졌네 터졌어. 초반에 잘 막는가 싶더니 역시나네. 2군에서 잘하는 애들 많은데 왜 기회를 안 주는지 모르겠다. 작년에 불펜에서 좀 던지다 내려간 애 하나 있었는데 걔 지금 2군 성적 보면 그래도 희망 보이는데 말이지. 지금 이대로 가면 답도 없다 진짜. 당장 2군에서 콜업해서 테스트라도 해봐야 하는 거 아닌가. 컵스 프런트는 뭐하는지 모르겠네. 유망주들 포텐 터지기 전에 싹 다 망쳐놓을 작정인가. 밀워키는 뭐… 그래, 이 정도면 그냥 깔끔하게 인정이다. 얘네는 확실히 이번 시즌 뭔가 있네.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