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발투수 오늘 WHIP 1.05면 꽤 괜찮지 않았나?
앞뒤
2시간 6분전
412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선발투수 오늘 WHIP 1.05면 꽤 괜찮지 않았나?
오늘 경기 보면서 이정후 선수의 타격감도 좋았지만, 저는 역시 선발투수에 눈길이 가더군요. 상대팀 선발투수, 오늘 구위가 나쁘지 않았습니다. 6이닝 동안 3실점 기록했는데, WHIP이 1.05였던 걸로 기억합니다. 피안타율은 좀 높았지만, 사사구를 거의 내주지 않았다는 점에서 안정감이 돋보였습니다. WHIP 1.05면 에이스급은 아니어도 충분히 제 몫을 해준 투구 내용이라고 봅니다. 물론, 승리투수�� 되지는 못했지만, 투수의 책임감은 충분히 다했다고 생각합니다. 여러분은 오늘 선발 투수의 투구 내용을 어떻게 평가하시나요? WHIP 1.05가 요즘 기준으로는 어느 정도 수준이라고 생각하시는지 궁금합니다.
댓글목록5
메튜님의 댓글
두치와빡구님의 댓글
코가인님의 댓글
도다리쑥국님의 댓글
하현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