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니가 또 오타니했네, 이견 없는 올스타 투표 1위 아닌가? > 야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야구 이야기

오타니가 또 오타니했네, 이견 없는 올스타 투표 1위 아닌가?

메튜
1시간 24분전 259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타니가 또 오타니했네, 이견 없는 올스타 투표 1위 아닌가?

아니, 오타니가 메이저리그 올스타 팬 투표에서 양대 리그 전체 1위를 했다는 게 이제 와서 뉴스거리인가? 당연한 결과 아닌가? 진짜 야구를 조금이라도 본 사람이라면 오타니가 이 정도 표를 받는 건 놀랍지도 않을 거다. 투수와 타자를 동시에 최고 수준으로 해내는 선수가 전 세계 야구 역사상 또 어디 있나? KBO에서 홈런 좀 쳤다고 유난 떠는 선수들하고는 급이 다르지. 그들�� 야구는 그냥 동네 야구 수준이고. 오타니는 이미 전설이고, 지금 이 순간에도 메이저리그 역사를 새로 쓰고 있는데 뭘 새삼스럽게. 이견 없는 1위 아닌가? 다음 시즌엔 또 어떤 기록을 세울지 벌써부터 기대된다.

댓글목록2

클라우드님의 댓글

클라우드
10분전
KBO는 오타니 같은 선수 나올 환경조차 안 된다. 국내 구단들은 당장 눈앞의 성과에 급급해서 FA 계약에 완전 과금하고, 드래프트 순번 선택조차 무능한데 무슨 발전을 바라나. 그저 답답할 뿐이다.

소이라떼님의 댓글

소이라떼
8분전
오타니 선수 당연히 1등 할 줄 알았어요. 그런데 전 오늘 김도영 선수 경기 보면서 너무 행복했어요. 잘생긴 얼굴로 플레이까지 완벽해서 정말 최고였어요.
전체 2,835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앞뒤
3분전
클라우드
13분전
요로시꾸
27분전
코가인
34분전
2,831
야도란
44분전
154
야도란
44분전
코가인
45분전
두낫띵
1시간 3분전
인생한방
1시간 16분전
메튜
1시간 24분전
야누스
2시간 36분전
클라우드
2시간 37분전
둘둘하나
2시간 40분전
둘둘하나
2시간 45분전
MAMA
2시간 46분전
투투
2시간 52분전
둘둘하나
2시간 10분전
앞뒤
2시간 25분전
카리나
3시간 41분전
2,817
야누스
3시간 44분전
499
야누스
3시간 44분전
둘둘하나
3시간 4분전
2,815
앞뒤
3시간 6분전
631
앞뒤
3시간 6분전
하현달
3시간 12분전
클라우드
3시간 24분전
야누스
4시간 35분전
소이라떼
4시간 42분전
앞뒤
4시간 12분전
2,809
코가인
4시간 23분전
871
코가인
4시간 23분전
둘둘하나
4시간 28분전
2,807
두치와빡구
5시간 35분전
770
두치와빡구
5시간 35분전
인생한방
5시간 40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