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키움 쟤네들 뭐냐 진짜 > 야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야구 이야기

야... 키움 쟤네들 뭐냐 진짜

야도란
2시간 44분전 308 0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 키움 쟤네들 뭐냐 진짜

오늘 NC랑 키움 경기 보셨습니까? ㅋㅋㅋㅋ NC는 진짜… 하 말 아낀다. 2군에서 그렇게 빠따 좋다고 날아다니던 애들은 다 어디 간 건지 원. 감독은 뭘 하는 건지, 작전코치는 밥값은 하는 건지 모르겠습니다. 전반적으로 팀 타선이 이렇게 죽으면 솔직히 답이 없어요. 투수들이 아무리 잘 던져줘도 타자들이 못 쳐주면 무슨 소용입니까. 오늘 NC 투수들 보면서도 느낀 건데, 구위 좋은 애들 몇 명 보이던데. 저 정도면 1군에서 좀 더 담금질하면 바로 핵심 불펜감인데 왜 안 쓰는지 모르겠네요. 2군 기록지 보면 슬라이더랑 커브 예술인 투수도 있던데… 진짜 NC 스카우트나 2군 코치들 뭐하는 건지 모르겠습니다. 이 정도면 키움이 진짜 무섭습니다. 얘네는 2군 팜이 얼마나 단단한 건지. 오늘 올라온 애들 보니까 벌써부터 내년 시즌이 기대될 정도네요. 키움 스카우터들은 진짜 박수 쳐줘야 합니다. 그나저나 NC는 진짜 이번 시즌 답이 없네요. 유망주들은 썩어가고... ㅠㅠ

댓글목록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844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두낫띵
3분전
하현달
15분전
인생한방
17분전
하현달
24분전
2,840
두치와빡구
28분전
42
두치와빡구
28분전
박구니
33분전
2,838
야누스
36분전
135
야누스
36분전
주당
42분전
인생한방
46분전
앞뒤
1시간 2분전
클라우드
1시간 13분전
요로시꾸
1시간 26분전
코가인
2시간 34분전
열람
야도란
2시간 44분전
309
야도란
2시간 44분전
코가인
2시간 45분전
두낫띵
2시간 2분전
인생한방
2시간 15분전
메튜
2시간 23분전
야누스
3시간 35분전
클라우드
3시간 36분전
둘둘하나
3시간 40분전
둘둘하나
3시간 44분전
MAMA
3시간 46분전
투투
3시간 51분전
둘둘하나
3시간 10분전
앞뒤
3시간 24분전
카리나
4시간 41분전
2,817
야누스
4시간 44분전
634
야누스
4시간 44분전
둘둘하나
4시간 4분전
2,815
앞뒤
4시간 5분전
762
앞뒤
4시간 5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