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현승, 이 친구 최소 우리 팀 인재 아닌가?
하현달
2시간 35분전
174
7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하현승, 이 친구 최소 우리 팀 인재 아닌가?
양키스 오퍼를 거절하고 KBO를 택했다는 부산고 하현승 기사를 봤습니다. 이거 정말 대단한 결심 아닙니까. 솔직히 저라면 엄청 흔들렸을 것 같은데, 이 친구는 단 한 번도 KBO를 향한 꿈이 흔들린 적 없다고 하네요. 이런 선수가 키움에 와야 합니다. 우리 팀이 넥센 시절부터 끈끈한 유대감과 뚝심으로 버텨온 팀 아니겠습니까. 고척돔에서 뛰는 걸 보고 싶네요. 메이저리그 진출도 좋지만, KBO에서 오랫동안 뛰어줄 젊은 스타가 필요합니다. 7월 1일 바로 원서 낸다고 하는데, 드래프트에서 꼭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여러분은 이런 결정을 어떻게 보시나요?
댓글목록7
두치와빡구님의 댓글
MAMA님의 댓글
코가인님의 댓글
중복췍님의 댓글
야누스님의 댓글
주당님의 댓글
요로시꾸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