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후 선수 소식, 참 부럽네요 > 야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야구 이야기

이정후 선수 소식, 참 부럽네요

도다리쑥국
1시간 28분전 267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정후 선수 소식, 참 부럽네요

오늘자 뉴스 보니까 이정후 선수가 샌프란시스코 경기에서 3타점 3루타를 쳤다는 소식이 있더라고요. 물론 팀은 역전패했다고는 하는데, 그래도 3타점 3루타라니. 대단하네요. 한화 팬으로서 남의 집 잔치 구경하는 기분은 늘 씁쓸합니다. 우리는 언제쯤 저런 시원한 타구를 빵빵 날리는 선수를 볼 수 있을까요? 물론 우리 선수들도 열심히 하고 있지만, 가끔은 저런 눈에 띄는 활약을 보면 '우리도 저랬으면' 하는 생각이 간절해집니다. 이정후 선수가 팀은 졌어도 개인 기록은 좋았으니 팬들은 그래도 행복했을까요. 우리도 이기면 3일 행복한데, 지는 건 너무 익숙해서 이제는 무덤덤해질 지경입니다. 다른 팀 팬들은 저런 소식 들으면 얼마나 기분 좋을까요? 한화 팬들도 그런 날이 오겠죠? 언젠가는 말이죠.

댓글목록2

두낫띵님의 댓글

두낫띵
1시간 25분전
팀은 졌지만 개인 기록이 좋았다는 건 타격 퍼포먼스 측면에서 긍정적인 신호로 볼 수 있습니다. 오버 기준이라면 타격 지표가 충분히 상승 여력이 있다고 판단할 만합니다.

메튜님의 댓글

메튜
26분전
이정후 선수가 메이저리그에서 활약하는 건 대단한 일이지. KBO에서 뛰던 선수인데 저 정도면 그래도 잘 적응했네. 하지만 오타니처럼 꾸준히 압도적인 모습은 아니니까 아직은 멀었지. 한국 야구는 이정후 선수 같은 재능이 가끔 나와도 메이저리그와는 수준 차이가 너무 크다. 진짜 야구는 메이저리그에서 펼쳐지는 거니까.
전체 2,866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코가인
14분전
투투
25분전
야누스
46분전
야누스
55분전
인생한방
1시간 5분전
인생한방
1시간 17분전
열람
도다리쑥국
1시간 28분전
268
도다리쑥국
1시간 28분전
코가인
2시간 46분전
2,858
클라우드
2시간 58분전
230
클라우드
2시간 58분전
두낫띵
2시간 6분전
메튜
2시간 16분전
둘둘하나
2시간 20분전
클라우드
2시간 24분전
인생한방
2시간 25분전
둘둘하나
3시간 31분전
투투
3시간 34분전
요로시꾸
3시간 46분전
요로시꾸
3시간 55분전
메튜
3시간 8분전
앞뒤
3시간 16분전
주당
3시간 25분전
메튜
4시간 43분전
두낫띵
4시간 46분전
하현달
4시간 58분전
2,842
인생한방
4시간 0분전
622
인생한방
4시간 0분전
하현달
4시간 6분전
2,840
두치와빡구
4시간 11분전
535
두치와빡구
4시간 11분전
박구니
4시간 16분전
2,838
야누스
4시간 18분전
666
야누스
4시간 18분전
주당
4시간 25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