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키스 오늘 경기력 진짜 답이 없네... 보스턴한테 이렇게 털린다고?
요로시꾸
1시간 13분전
220
0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양키스 오늘 경기력 진짜 답이 없네... 보스턴한테 이렇게 털린다고?
아니, 내가 어제부터 양키스 타선 좀 살아나야 한다고 그렇게 말했는데, 결국 보스턴한테 4대1로 졌냐. 선발 투수는 그래도 꾸역꾸역 버텨줬는데, 타자들이 도대체 뭘 하는 건지 모르겠다. 득점권에서 맥없이 물러나는 거 보면 내가 다 속 터진다. 보스턴 투수는 오늘 진짜 잘 던졌더라. NPB에서 넘어온 투수들 중에서도 이렇게 제구 잡는 애들 잘 없는데, 메이저리그에서도 통하는 거 보면 대단하다. 양키스는 이대로 가다간 포스트시즌도 장담 못 할 것 같은데, 이 타선으로는 류현진이 와도 답 없겠다. 진짜 정신 좀 차려라.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