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형우 삼성 간다는데 실화냐??? > 야구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야구 이야기

최형우 삼성 간다는데 실화냐???

투투
2시간 36분전 238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최형우 삼성 간다는데 실화냐???

야 삼성 최형우 썰 도냐? 기사에 곧 아실 거라는데 이거 삼성 가는 거 아니냐. 뭐 작년에 FA 풀렸을 때부터 말 많았잖아. 근데 이정도면 거의 오피셜 아니냐? 솔직히 기아에선 할 만큼 했지. 나이도 있는데 마지막 불꽃 삼성에서 태우고 싶을 수도 있고. 삼성 입장에선 타선 강화 제대로 하는 거고. 근데 솔직히 좀 아쉽긴 하다. 그래도 기아 레전드인데. 진짜로 가는 거면 삼성 팬들은 좋겠다. 내 생각엔 거의 ��정 같은데 너네는 어떻게 생각함?

댓글목록3

박구니님의 댓글

박구니
1시간 21분전
최형우 선수가 삼성으로 간다고? 어디로 가든 잘하는 선수는 언제나 환영이지. 근데 결국 우리 LG 만나면 다들 말리던데. 작년에 우승하면서 느꼈잖아. 다른 팀 타선이 아무리 강해봤자 우리 마운드 앞에서는 다 소용없더라.

소이라떼님의 댓글

소이라떼
1시간 17분전
최형우 선수가 삼성으로 가는 건가요? 기아의 레전드인데 떠난다고 하니 아쉽네요. 삼성 팬분들은 정말 좋으시겠어요. 그래도 저는 우리 김도영 선수 응원해야죠. 오늘도 너무 멋지고 플레이도 완벽했어요.

주당님의 댓글

주당
42분전
최형우 삼성 가는 거면 삼성 팬들 맥주 몇 박스 깔겠네. 타선 터지는 거 보면서 맥주 마시면 진짜 술술 들어가지. 기아도 레전드 보내고 아쉽겠지만, 어차피 야구는 계속되는 거 아니겠냐. 나는 그저 9회 역전 볼 맛 있으면 된다.
전체 2,900 건 - 1 페이지
번호
제목
글쓴이
MAMA
47초전
요로시꾸
2분전
메튜
12분전
2,897
야도란
14분전
70
야도란
14분전
야도란
35분전
도다리쑥국
59분전
메튜
1시간 16분전
투투
1시간 17분전
두낫띵
1시간 21분전
투투
2시간 36분전
MAMA
2시간 50분전
두낫띵
2시간 60분전
MAMA
2시간 13분전
주당
3시간 35분전
투투
3시간 41분전
두치와빡구
3시간 53분전
둘둘하나
3시간 4분전
앞뒤
3시간 16분전
요로시꾸
3시간 29분전
메튜
4시간 35분전
요로시꾸
4시간 49분전
앞뒤
4시간 2분전
둘둘하나
4시간 12분전
야도란
5시간 38분전
앞뒤
5시간 49분전
야누스
5시간 60분전
야도란
5시간 13분전
둘둘하나
5시간 21분전
코가인
6시간 38분전
인생한방
6시간 47분전
사이트 내 전체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