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란 이집트 1-1 무승부 실화냐? 한국 32강 가려면 이건 좀..
투투
1시간 17분전
252
0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란 이집트 1-1 무승부 실화냐? 한국 32강 가려면 이건 좀..
야 방금 이란이랑 이집트 경기 끝난 거 봤냐? 1대1 무승부 실화냐고. 이거 진짜 우리한테 개불리해진 거 아니냐? 안 그래도 한국 32강 경쟁 8위로 밀려나서 똥줄 타는데 이란 이집트 경기 결과까지 이따위면 진짜 답 없는데. 물론 이란이 이겨서 승점 가져가는 것보단 나을 수도 있지만 그래도 찝찝하다 찝찝해. 우리가 이제 진짜 남은 경기 다 이겨야 하는 상황인데, 옆 동네 경기까�� 이렇게 꼬이면 진짜 답 없다. 다음 경기 진짜 잘해야 된다. 제발 한국 32강 가자.
댓글목록0